Q. 라이엇 스케이트샵의 몇 가지 브랜드 소개하자면?
A. 다양한 브랜드들을 셀렉하고 판매하고 있지만, 호주를 베이스로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버터 굿 즈(Butter Goods)를 즐겨 입는 편이에요.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들이 담긴 고품질의 의류들을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베이직하지만 위트 있는 그래픽들이 많기에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이외 *라이엇만의 굿즈들은 신경을 써서 만들고 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퀄리티는 높은? 제일 중요한 건 제가 입어야 하기도 하지만 퀄리티나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물론 패셔너블한 부분이 들어갔고 사람들이 많이 입어줬으면 해서 만들었어요. 희소성이 좀 있습니다. 극소량으로 만드는 거라. (웃음)
Q. 최근에 기억에 남는 작업이나 추후 기대 할만한 작업이 있는지
A. 가장 최근에 나온 제주 스케이트 투어 비디오 ‘도르멍 도르멍‘이 기억에 남아요. 팀 라이엇 2명을 제외한 모든 인원이 참여한 스케이트 투어였는데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국내로 떠난 투어였지만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항상 설레잖아요? 3박 4일 동안 팀 전체가 정말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촬영하였고 맛있는 음식들과 술을 즐겼어요. 비디오가 궁금하다면 Riot Skatesh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ISSUE No.0
‘FAKE MAGAZINE’은 사람을 소개하는 매거진으로 나라는 주제를 표현하는 방식을 직업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중간중간 다양한 질문과 쉬어가는 정보전달 콘텐츠를 추가하여 지루하지 않게 구성하였으며 멋있는 사람들을 더 멋있게 표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