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SKATE SHOP
대한민국 서브컬쳐 씬에서 로컬샵은 단비 같은 존재이다. 지역과 교류하며 문화를 발전시키는 로컬샵들의 행보는 언제나 그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북적이는 부평 젊음의 거리에서 휠 구르는 소리를 들었다면 그곳이 라이엇 스케이트 샵(Riot Skate shop)이다.

Q. 라이엇 스케이트샵의 몇 가지 브랜드 소개하자면?



A. 다양한 브랜드들을 셀렉하고 판매하고 있지만, 호주를 베이스로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버터 굿 즈(Butter Goods)를 즐겨 입는 편이에요.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들이 담긴 고품질의 의류들을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베이직하지만 위트 있는 그래픽들이 많기에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이외 *라이엇만의 굿즈들은 신경을 써서 만들고 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퀄리티는 높은? 제일 중요한 건 제가 입어야 하기도 하지만 퀄리티나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물론 패셔너블한 부분이 들어갔고 사람들이 많이 입어줬으면 해서 만들었어요. 희소성이 좀 있습니다. 극소량으로 만드는 거라. (웃음)




Q. 최근에 기억에 남는 작업이나 추후 기대 할만한 작업이 있는지



A. 가장 최근에 나온 제주 스케이트 투어 비디오 ‘도르멍 도르멍‘이 기억에 남아요. 팀 라이엇 2명을 제외한 모든 인원이 참여한 스케이트 투어였는데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국내로 떠난 투어였지만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항상 설레잖아요? 3박 4일 동안 팀 전체가 정말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촬영하였고 맛있는 음식들과 술을 즐겼어요. 비디오가 궁금하다면 Riot Skatesh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라이엇 스케이트 샵 공식 홈페이지





ISSUE No.0


‘FAKE MAGAZINE’은 사람을 소개하는 매거진으로 나라는 주제를 표현하는 방식을 직업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중간중간 다양한 질문과 쉬어가는 정보전달 콘텐츠를 추가하여 지루하지 않게 구성하였으며 멋있는 사람들을 더 멋있게 표현하였습니다.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