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와 함께한 수많은 브랜드, 그 협업의 가치
ㅇ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_kr)의 협업 여정을 집약한 전시 가 압구정 ‘소프트코너(@softcorner.art)’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전시는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 ‘Chair One’을 중심으로 Louis Vuitton, Tom Sachs, Fragment, Supreme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진행해온 협업 아카이브를 한자리에 모았다. 단일 아이템이 여러 창작자와 브랜드의 손을 거치며 어떻게 다른 얼굴을 갖게 되는지, 그리고 헬리녹스가 협업을 통해 어떤 디자인 언어를 구축해왔는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_kr)의 협업 여정을 집약한 전시 가 압구정 ‘소프트코너(@softcorner.art)’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전시는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 ‘Chair One’을 중심으로 Louis Vuitton, Tom Sachs, Fragment, Supreme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진행해온 협업 아카이브를 한자리에 모았다. 단일 아이템이 여러 창작자와 브랜드의 손을 거치며 어떻게 다른 얼굴을 갖게 되는지, 그리고 헬리녹스가 협업을 통해 어떤 디자인 언어를 구축해왔는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전시가 열린 건물 1층에서는 노커피(@nocoffee_sel) 1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협업 컬렉션 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체어 원을 비롯해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노커피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번 협업은, 헬리녹스의 아웃도어 기반 라이프스타일 확장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지점이 된다. 위층에서는 헬리녹스 협업의 역사와 아카이브를, 아래층에서는 현재진행형 협업을 경험하는 셈이다.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Supreme x Helinox Chair & Table Set, Kaws Holiday Singapore x Helinox Chair & Table Set를 증정한다. 전시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다.
헬리녹스가 축적해온 협업의 깊이와 방향성을 가장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시. 하나의 브랜드가 어떻게 여러 문화·장르와 연결되고, 또 새로운 세계로 확장될 수 있는지를 명확히 보여주는 자리다.
2025. 11. 21 (금) - 11. 30 (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0길 19, 2F
Fake Magazine Picks
웨스 앤더슨이 제작한 단편 영화 같은 광고 6선
YELLOW HIPPIES(옐로우 히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