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오호스(OJOS)', 콘택트렌즈 발매
ㅇ
* 해체주의적 디테일과 테크니컬 한 소재들을 사용하여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오호스(OJOS).
* 국내 패션신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의료기기 콘택트렌즈 협업.
오호스(@ojos.official)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콘택트렌즈 금일(17일) 론칭했다. 뷰티 렌즈 플랫폼 마이피픈(MYFiPN)과 함께 개발한 콘택트렌즈 [포그]는 브랜드 특유의 그레이톤과 브랜드명에 담긴 ’Visual System(시선)‘이라는 의미에서 착안한 아이템이다.
실리콘 하이드로겔로 장시간 착용에도 풍부한 수분감을 유지하며 UV차단 기능까지 더한 이번 제품군은 독특하게 스머지 되는 [포그-링리스]와 부드러운 서클의 [포그-볼드링]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마다 자연스러운 블렌딩 컬러 적용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론칭 위크인 오는 24일(수)까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선착순 구매 시 증정 이벤트, 가상 쇼룸에서 미니게임, 필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내 단독 판매처는 뷰티 렌즈 플랫폼 마이피픈(@myfipn)으로, 가격대는 렌즈 단품 2만 5천 원 / 틴케이스 세트 5만 3천 원.
오호스(OJOS) 공식 홈페이지
Fake Magazine Picks
웨스 앤더슨이 제작한 단편 영화 같은 광고 6선
YELLOW HIPPIES(옐로우 히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