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 39ETC HARDWARE & MISU SUPPLIED

39etc 

기본적인 형태에 충실하며 퀄리티 높고 위트있는 오브제를 소개하고, 재미있고 신선한 방식의 컨텐츠를 지향하는 '39ETC(@39etc)'. 매번 다양한 오브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외 브랜드들과 협업을 전개하고 하고 있으며 이번엔 니트 프로덕트 브랜드 '미수아바흐브(@misuabarbe)'와 함께 철물점을 선보인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 대해 39ETC 디렉터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봤다.

Q. 미수아바흐브와 함께한 팝업에 대한 소개 부탁한다.

A. 39ETC와 미수아바흐브가 함께 만든 유용하고 귀여운 툴로 가득 찬 철물점입니다. Toyo Steel의 공구 박스, 망치와 가위 등 니트 조각으로 감싼 공구들, 빈티지 가위 목걸이와 귀여운 뼈 볼펜, 스톤 병따개 등 쉽게 볼 수 없는 공구들로 가득 채워져있습니다.

특히 이번 팝업은 39ETC와 미수아바흐브가 함께 만든 망치 니트 패치 버킷햇, 세가지 색상의 오버롤, 앞치마 등의 어패럴 제품들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Q. 니트 제품 브랜드를 철물점 콘셉으로 표현한것도 재밌다.

A. Toyo Steel의 공구 박스를 39ETC에서 바잉 할 때 생활에서 구매자들이 공구 박스를 넘어 다양하게 사용하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판매해야 쉽고 재밌게 다가갈 수 있을까? 철물점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미수아바흐브에서 전개하고있는 니트 패치 방식을 공구박스 내부에 들어갈 툴에 적용하여 귀여운 툴을 구성하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여기에 함께 매칭할 수 있는 작업복이나 시즌 버킷햇 등 어패럴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미수아바흐브 시그니처 버킷햇 포맷에 귀여운 망치 그래픽 니트 패치 39ETC 스태프 중 한명인 태영님이 작업해주셨습니다.

Q. 다양한 니트 오브제가 있는데, 활용하는 팁이 있다면

A. 이번 니트 오브제는 철물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공구들입니다. 생활 속 모두 사용가능한 오브제로 망치, 가위, 병따개, 빗자루 등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또한 귀여운 니트 패치들로 감싸져있어 오브제 그대로 어디에 두어도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Q. 22년 남은 팝업 또는 23년 기대해볼 만한 프로젝트를 선공개하자면

A. 39ETC 새로운 실버 버터플라이의 런칭과 함께 39의 시즌 키 아이템은 나비입니다. 2020년 만우절 아이템으로 ‘미니 시리즈’를 기획했었는데, 이와 비슷하게 ‘나비 시리즈’를 기획중입니다.
‘미니 시리즈’는 39에 입점되어있는 각 브랜드들의 시그니처 아이템 미니 사이즈를 만들어 시리즈로 구성한 기획입니다.

📌 11/18 ~ 11/24, 10:30 ~ 20:00 (금,토,일 20:30)
📌 현대백화점(@the_hyundai) 압구정 본점 지하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