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SONGZIO), 25SS 파리 패션위크서 ‘BRIGHT STAR’ 컬렉션 공개

* 오는 9월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예정
* 파리의 중심지 오스만 가(HAUSSMANN)의 19세기 건물에서 개최된 이번 런웨이를 통해 글로벌 매체와 패션계의 큰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_official)’가 지난 21일, 파리 패션위크에서 25SS 컬렉션 ‘BRIGHT STAR(밝은 별)’을 공개했다.

이번 ‘BRIGHT STAR(밝은 별)’ 컬렉션은 북극성을 묘사한 BRIGHT STAR TETRAPTYCH(사단 제단 유화)’에서 비롯되었으며, 기하학적 형태로 재단된 모빌 조각을 사용한 의상을 통해 생동감과 자유로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질서 속에서 만들어진 코쿤 볼륨, 동양적인 실루엣 그리고 조각적인 드레이핑을 통해 현대적인 예술성을 부여하며 질서와 무질서의 유기적 공존을 표현했다.

송지오 하우스 고유의 블랙, 회색 색조에 자유로운 젊음을 연상시키는 밝은 블루톤과 파스텔톤 분홍색이 더해져 25SS 컬렉션을 더욱 환하게 했으며, 남성 컬렉션과 함께 송지오 하우스의 첫 여성 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

송지오가 선보이는 낭만주의적이면서 실용적인 1950년대의 포스트워 (전후) 룩을 25SS 컬렉션에서 만나보자.